Q : 인감카드 신규발급은 어떻게 하나요?
신청서에 상호, 본점 주소, 대표이사의 성명, 주민등록번호, 등기번호, 사용할 비밀번호(숫자 6자리)를 기재하여야 하며, 가까운 등기소에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
대표자 본인 방문 : 인감카드 (재)발급 신청서, 법인인감, 신분증
대리인 방문 : 인감카드 (재)발급 신청서, 위임장(신청서에 위임장 포함되어 있음), 법인인감, 대리인 신분증
※인감카드 신규발급의 경우 수수료는 없습니다.
[인감의 제출․관리 및 인감증명서 발급에 관한 업무처리지침 4.나.1)본문., (등기예규 제1740호)]
'자주 묻는 등기 질문 > 인감카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감카드와 법인인감 모두 분실시 인감증명서 발급 가능 여부 (0) | 2023.05.10 |
---|---|
인감카드 없이 법인인감으로 인감증명서 발급 가능 여부 (0) | 2023.05.09 |
인감카드 재발급시 준비서류 (0) | 2023.05.09 |
인감카드 계속사용신청시 준비서류 (0) | 2023.05.09 |
전자문서로 설립등기 후 인감카드발급 방법 (0) | 2023.05.09 |